메일 발송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하신 메일의 발송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지원자 상세페이지 우측 [메일 발송 내역] 탭 클릭
2. [보낸 메일 내용 확인 및 취소하기>] 클릭
3. 노출되는 미리보기 화면 하단 발송 취소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 클릭
※단, 예약 상태의 메일 발송 건에 대해서만 취소가 가능하며, 메일이 발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하신 메일의 발송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지원자 상세페이지 우측 [메일 발송 내역] 탭 클릭
2. [보낸 메일 내용 확인 및 취소하기>] 클릭
3. 노출되는 미리보기 화면 하단 발송 취소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 클릭
※단, 예약 상태의 메일 발송 건에 대해서만 취소가 가능하며, 메일이 발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한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