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결제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드 결제가 실패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이메일에서 확인

카드 결제가 실패하면, 결제 실패 사유 및 해결 방법과 함께 정산 정보를 입력하신 기업 담당자 계정으로 메일이 발송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받으신 이메일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기업 대시보드에서 확인

기업 대시보드의 정산하기 쪽의 [결제오류] 버튼을 눌러서도 결제 실패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패 사유 확인 후에는 필요에 따라 카드 정보를 변경하여 재시도 하시거나, [재결제 시도하기] 버튼을 눌러 다시 한 번 결제 시도하실 수 있습니다. 

 

여전히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biz@wantedlab.com으로 문의주세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문의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