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공고 등록 관련 항목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원티드입니다.

6월 27일 담당자 분들의 더욱 편리한 공고 등록을 위해 관련 항목이 업데이트됩니다.

 

새롭게 생길 예정이에요!  

✅ 채용 전형 항목 (선택 기재항목)

13.png

 

✅ 게시일 항목 신규 생성 
- 바로 게시: 공고 검토 후 승인되는대로 바로 게시 처리됩니다. 
- 직접 설정: 공고 승인 후 직접 설정한 게시일에 게시 처리됩니다. 

15.png 
*원활한 공고 승인 프로세스를 위해 게시일은 4일 이후 시점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기업정보 페이지 혜택/복지 항목 신규 생성
기업정보 페이지에서 혜택/복지 항목을 입력할 수 있는 항목이 신규로 생성되었습니다.
입력한 정보는 체크박스 선택을 통해 현재 채용 중인 공고에 일괄 적용할 수 있습니다. 

17.png

 

변경될 예정이에요! 

✅ 공고∙서론 → 회사/직무 소개로 변경

14.png

 

✅ 공고 등록하기/미리보기/임시저장 버튼 UI 개선

2.PNG

 

✅ 직군 및 직무, 기술스택/툴 선택 방식 개선

12.png

11.png


✅ 경력 및 예상 연봉 입력 방식 개선 

16.png

 

✅ + 이메일 추가하기 버튼 클릭 방식으로 변경 
지원 알림 이메일을 여러 개 등록 원하시는 경우 이메일 추가하기 버튼 클릭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7.png

 

더 편리한 공고 등록을 위하여 계속해서 개선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은 biz@wantedlab.com 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문의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