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서 접수 알림 이메일을 여러 개 설정하고 싶어요

포지션 추가 시 지원 알림 이메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미 등록된 포지션의 경우, [공고 수정] 버튼 클릭하여 이메일 추가 후 다시 [다음 > ]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1. 포지션 칸반 내 더보기(...) → 공고 수정 클릭 

blobid0.png

 

2. 지원 알림 이메일 영역에 알림 받을 이메일 주소 추가 후, [다음 >] 버튼 클릭
(※이메일 주소 입력 후에는 키보드에서 엔터(Enter) 를 눌러 메일이 추가되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__3.png

3. [등록완료] 버튼 클릭하여 변경 내용 저장  

mceclip0.png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문의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