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서비스 가입, 이용 절차가 궁금합니다.
기업 서비스 이용 방법
① 원티드 개인회원 가입 여부 확인이 필요 합니다. (개인 회원 계정과 기업 페이지가 연동 됩니다.)
② 관리자 가입 > 회사 정보 등록 페이지에서 내용 기재 및 제출해주시면 승인 검토가 진행됩니다.
2-1. 원티드 채용 관리 서비스만 사용하는 기업은 승인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2. 원티드에 포지션을 게시를 원하는 기업은 계약 진행이 필요합니다.
③ 계약서 날인 및 이미지를 업로드 합니다.
※ 적당한 이미지가 없을 경우 원티드에서 무료로 오피스 사진을 촬영해 드립니다.
※ 오피스 촬영이 필요할 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링크)
[계약서]
[이미지]
④ 포지션(공고문)을 등록합니다 (각 직군/직무에 맞춰 포지션 별 등록)
4-1. 원티드에 게시하는 포지션은 원티드에서 검토 후 24시간 이내에 게시됩니다.
4-1. 타 채널에 게시하기 위한 지원 링크는 포지션 생성 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⑤ 이후 지원자 발생 시 입력한 지원 알림 받을 이메일로 전송되어 지원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⑥ 지원자 상세 페이지에서 채용 단계 이동 및 불합격으로 피드백 하실 수 있습니다.
⑦ 채용이 발생하면 채용 신고를 해 주시고 수수료 정산 요청을 해 주세요.
7-1. 원티드 직접지원 및 매치업을 통한 지원자가 합격한 경우에는 원티드 수수료 정산이 필요합니다.
7-2. 타 채널을 통해 지원한 지원자가 합격한 경우에는 수수료 정산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