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채널 지원링크는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원티드를 사용하는 모든 기업고객은 지원서 링크를 활용하여 지원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티드 외에 사용하시는 채널에 지원서 링크를 연결함으로써 모든 지원서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지원링크 확인
지원서 링크는 아래 영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공고 등록 완료 직후 게시 관리 메뉴 내
2) 채용관리 리스트 > 공고 카드 > 지원서 상단 링크
2. 지원 링크 상태
공고 생성 시 기본적으로 지원서 링크는 [OFF] 되어있습니다.
언제든지 토글을 ON (사용) 상태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ON (사용) 상태인 경우 언제든지 다시 OFF (미사용) 상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토글 ON : 해당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 받을 수 있습니다.
2) 토글 OFF : 해당 링크 접속 시, 접수 마감으로 노출됩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 받을 수 없습니다.
3. 지원 링크 활용
지원서 링크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채용 사이트 활용 : 접수 방법에 홈페이지를 선택하고 [외부채널 지원 링크]를 붙여 넣어주세요.
다른 접수 방법은 모두 선택 해제해야 모든 지원자를 원티드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직접 사용 또는 하이퍼링크 활용 : 지원 방법에 [외부채널 지원 링크]를 직접 사용하거나, 하이퍼링크를 활용하여 SNS, 노션 등에 붙여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