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전형을 설정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채용 단계 별 지원자 관리를 통해 한눈에 전형 별 지원자를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칸반은,
[지원서 접수 - 서류 통과 - 최종 확정]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전형을 추가/삭제/수정하려면 상단에 [채용전형 설정] 버튼을 눌러 원하는 전형으로 세팅하실 수 있습니다

1__13_.png

 

[전형 추가]

하단 전형 내 추가 버튼을 통해 새로운 전형 추가가 가능합니다.
* 단, 지원서 접수와 서류통과 사이에는 다른 전형 추가가 불가능합니다.2__6_.png

 

[전형 수정]

전형 내 이름 변경 버튼을 통해 전형 이름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3__4_.png

 

[전형 이동]

각 전형 왼쪽에 있는 아이콘을 누르고 드래그 하시면, 전형 순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지원서 접수, 서류통과 최종 확정 전형은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4__3_.png

 

[전형 삭제]

사용하지 않는 전형은 삭제 버튼을 통해 삭제가 가능합니다.
*단, 지원서 접수, 서류통과, 최종확정 전형은 삭제가 불가능하며, 지원자가 이미 있는 전형도 삭제가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세요.

5__1_.png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문의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