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자에게 결과 알림(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지원자 상세 페이지 우측 상단 [지원서 접수] 버튼을 클릭하여, 채용 단계 이동 및 메일 발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별 채용 단계에 따라 [지원서 접수]가 아닌, [서류통과], [1차면접] 등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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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단계 이동에서 이동 원하는 단계를 클릭하시면 메일 발송 팝업이 표시되며, 메일 발송과 동시에 채용 단계 이동이 이루어집니다. 
메일 발송 시에는 저장된 템플릿을 사용하여 지원자에게 전형 통과/불합격/최종합격 등의 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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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메일은 지원자가 회신할 수 없는 이메일이며, 별도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할 시 문의 경로를 포함하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발송 후 면접일정 잡기] 체크박스를 체크하면, 결과 메일을 발송하며 면접일정을 바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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