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업을 원티드 #힐링페이퍼(강남언니)

________3_191119-768x1024.jpeg

28번째 좋은 기업으로 힐링페이퍼가 선정되었습니다 (짝짝)

요즘 핫한 원티드에서 힐링페이퍼를 소개해 주신다고 하니 무척 영광입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힐링페이퍼의 주옥같은 성장 스토리가 더 널리 알려지면 좋겠네요!

 

 

 

힐링페이퍼의 대표 서비스, ‘강남언니’를 소개해주세요!

힐링페이퍼는 2012년 7월 의사 출신의 홍승일 대표와 박기범 부대표를 주축으로 창업한 회사로, ‘생각보다 오래된 회사였네!’ 하고 놀라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웃음) 창업 초기에는 만성질환 환자용 헬스케어 앱 ‘힐링페이퍼’를 운영하다 2015년 1월에 미용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로 피봇팅 했습니다.

힐링페이퍼는 의료 시장 내 병원과 고객 경험에서의 고질적인 문제를 IT 솔루션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왜 동네 피부과를 갈 때도 실력 좋은 의사가 누구인지가 아니라 온라인 광고와 간판에 의존해 선택할 수밖에 없을까요? 한국은 전 세계에서 인구 대비 성형 수술과 시술을 가장 많이 하는 국가일 정도로 비급여 시장의 수요는 빠르게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병원 안에 존재하는 제한된 정보를 얻으려면 막대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하는 실정이죠.

강남언니는 이러한 의료 시장의 정보 불균형 문제를 ‘더 좋은 의료 서비스를 누구나 누릴 수 있게’ 풀어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1,400개 병원과 16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강남언니 서비스를 경험하고 있어요.

 

+자세히 보기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문의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