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업을 원티드 #딜라이트룸(알라미)

image15-800x1066.jpg

42번째 좋은 기업은 바로 딜라이트룸입니다 (・ω<)

 

“평소 다른 회사들의 스토리를 보며 ‘딜라이트룸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을까’상상했는데, 이렇게 좋은 기업으로 뽑아주셔서(?) 상상이 현실이 되는 경험을 하게 되었네요! 정말 설렙니다.”

 

 

 

딜라이트룸을 처음 만나는 분들을 위해. 딜라이트룸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나요?

2020년 5월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 4,500만, 97개국 앱스토어 카테고리 1위, 상위알람 앱 최고 스토어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알람 앱 ‘알라미(Alarmy)’를 서비스합니다. 사용자의 80% 이상이 해외 사용자인 만큼, 알라미는 단순 유틸리티 앱의 범주를 벗어난 글로벌 생활 필수 앱으로써 매일 전세계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아침을 선사하고 그들 스스로 원하는 삶을 그려 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알라미 사용자 모두가 원하는 시간에 확실하게 일어나는 것’이 우리가 가장 집중하는 목표인 만큼 사진찍기, 수학문제 풀기, 기억력 게임과 같이 기상에 도움되는 다양한 알람 기능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적용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노력이 사용자들의 삶 속에 녹아들어 DAU 200만, MAU 400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알라미는 앞으로도 ‘확실하게 깨우는’ 알람 앱의 본질을 지키며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입니다.


알라미는 짜증 날 정도로 잘 깨운다는 의미로 ‘악마의 알람’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방송에 소개된 적이 있어요. Cnet, 기즈모도, 허핑턴포스트와 같은 미국 유수 언론에 소개되면서 해외에서 더욱 관심을 받기도 했고요!”

 

+자세히 보기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문의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