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업을 원티드 #레페리

______-_____-4-1110x740.jpg

43번째 좋은 기업은 레페리입니다!
오늘 창립 기념일도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2020년 7월 17일은 레페리 창립 7주년인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어 더욱 뜻깊네요.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기까지 가장 큰 원동력이 되어준, 사랑하는 일을 위한 가치 있는 도전에 동참해 온 90여 명의 레페리스트와 280여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에게도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

 

 

“레페리는 2013년 창립되어 국내 뷰티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단단하게 성장 중인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입니다.”

 


Google Korea와 협력해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며 MCN 사업으로 시작해 뷰티 크리에이터 전문 마케팅 에이전시 사업, 화장품 상거래 사업, 화장품 제조 사업, 해외 사업까지 뷰티 산업의 전방위적 영역을 개척해 나가고 있으며, 현재 에바, 유나, 미아, 김습습, 레오제이 등 약 280여 명의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와 전속 파트너쉽을 맺고 국내 뷰티 MCN 업계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레페리는 전 세계 MCN 중 유일하게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마케팅-커머스-제조를 한 번에 실현할 수 있는 ‘Influencer Value Chain’ 시스템을 구현하여 고도화된 사업 다각화에 따라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카카오인베스트먼트/ GS홈쇼핑/ 신한금융투자/ NH투자증권/ KB증권 등 국내 대형 투자기관으로부터 누적 150억 원 가량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으며, 올해 1월에는 밀레니얼 메이저 뷰티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젠더뉴트럴 코스메틱 브랜드 ‘라카(LAKA)’에 15억원의 지분투자를 집행하여 ‘Millennials K-Beauty Group’의 비전에 한 발자국 더 다가섰습니다.

 

+자세히 보기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문의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