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업을 원티드 #모두싸인

_________-3-1536x1046.jpg

45번째 좋은 기업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모두싸인

 


“모두싸인팀 구성원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자 하는 욕심이 많아요!
업무를 진행할 땐 ‘왜?’라는 질문을 계속해서 던지며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논리적으로 다른 구성원을 설득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무엇보다도 자신이 맡은 일을 마무리한다는 책임감은 누구나 가지고 있어요.”

 

 

 

45번째 좋은 기업! 모두싸인입니다 (짝짝)


착한 기업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쁩니다! 모두싸인이 일하기 좋은 회사로 조금씩 알려지는 것 같아 기쁘기도 하지만, 더 잘해야겠다는 부담도 느껴지네요. 이 인터뷰가 더 많은 분에게 모두싸인을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

 


대한민국 1등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 입니다 ✍

모두싸인은 직접 만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서명할 수 있는 전자계약 서비스입니다. 모두싸인에 접속해 준비된 계약서를 업로드 한 후 계약 상대방의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입력해 서명을 요청하면, 상대방은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링크를 전달받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해 전자서명을 하거나 전자 도장을 입력하면 계약이 종료됩니다.

상호 서명을 완료하면 모든 계약 당사자들은 PDF 파일과 링크로 계약서를 확인할 수 있기에 종이 계약서를 보관할 필요도 없고 분실위험도 없이 계약을 체결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전자계약을 조금 생소하게 느끼실 수 있겠지만, 한국전력공사, 한국 존슨앤드존슨 메디칼, 대웅제약, 맥도날드, 토스, 카카오 등 업계 선두권 기업을 비롯한 65,000개 이상의 기업과 단체에서 모두싸인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두싸인은 근로계약서나 업무계약서뿐만 아니라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헬스장 회원가입 동의서, 아파트 입주민 조합, 금융/보험 약관 등 다양한 산업에서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계약생애관리(CLM)를 비롯해 인공지능을 활용한 계약업무관리의 영역까지 확장할 계획이며, 궁극적으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B2B SaaS 서비스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문의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