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업을 원티드 #오픈서베이

image9-1152x1536.jpg

46번째 좋은 기업은 오픈서베이입니다 d(・∀・○)

 

안녕하세요! 오픈서베이는 원티드를 통해 활발하게 채용을 진행하고 있고, 지난 18년에는 함께 세미나를 진행한 적이 있을 정도로 인연이 깊습니다. 2019년 전체 입사자 중 원티드를 통해 채용한 신규 구성원 비중은 약 30%, 2020년은 40%나 됩니다. 이렇게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어 인터뷰까지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반갑고 기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오픈서베이를 소개해주세요!

오픈서베이는 설문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시작은 모바일 기반의 설문조사 앱이었습니다. 2012년 출시 이후 빠른 응답 수집과 실시간 결과 분석으로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켜 누적 60억 원을 투자받았고, 좋은 제품과 훌륭한 구성원들이 1,400여 개 기업 고객과 함께 지속적인 매출 증가와 안정적인 영업 이익을 만들어냈습니다. 최근에는 해외 매출까지 만들어내고 있을 정도로 탄탄한 기업이기도 합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해온 오픈서베이는 “국내 1위 모바일 리서치 회사”에서 “데이터 분석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과거 오픈서베이가 오베이 앱에 가입한 자체 패널에 국한되어 있었다면, 이제는 고객사 회원을 대상으로도 설문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으며 한국 시장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까지 지역 확장을 도전하고 있습니다.

아가 오픈서베이는 수집하는 데이터의 양을 기하급수적으로 늘려가는 동시에, 축적된 데이터 자산을 더욱 전문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 ‘오픈애널리틱스’를 출시했습니다.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과 머신러닝 기술을 통해 한층 더 강력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가고자 합니다.

 

+자세히 보기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문의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