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일정 요청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면접 일정 요청은 서류통과 이후 지원자에게 면접 요청이 가능합니다.
(*접수 및 최종합격 상태의 지원자에게는 요청이 불가능합니다.)
지원자 상세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면접 일정잡기] 를 클릭해 주세요.
면접 권한 관리 / 날짜 및 시간 / 장소 / 공지사항 등 면접 상세 내용을 설정하여 지원자와 면접 일정 요청이 가능합니다.
[면접 권한 관리]
해당 공고에 권한이 있는 리뷰어/관리자 중 선택이 가능하며, 면접 권한이 부여된 기업회원만 면접 일정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TIP. 목록에 리뷰어가 보이지 않는다면? 채용공고관리 > 공고 설정에서 해당 공고에 대한 리뷰어 권한을 추가하세요.
[날짜 및 시간]
[+날짜 추가] 버튼을 사용하여, 원하는 일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TIP. 최대 5개의 일정을 지원자에게 제안할 수 있습니다.
[장소]
장소에 따른 면접 형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직 온라인 면접 URL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공란으로 요청해 주세요. 이후 URL 확정 시 면접 수정 또는 지원자에게 별도 안내 부탁 드립니다.
원활한 면접 일정 조율 및 진행을 위해 연락 가능한 담당자의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해 주세요.
연락처로는 전화번호와 이메일이 있으며, 2개 중 1개는 필수입력입니다.
[공지사항]
면접 안내 사항이 있는 경우 지원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공지사항에 남겨주세요.
지원자가 선택한 일정으로 면접이 확정되며, 확정이 완료되면 권한이 있는 리뷰어/관리자에게 확정 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지원자 관리페이지 지원자 카드에서도 면접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면접 확정 후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면접 수정을 진행해주세요.
※참고: 면접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
면접 1일 전 오전 10시, 면접 권한이 있는 리뷰어/관리자와 지원자에게 리마인드 메일이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