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온보딩 공통] 안내 문자를 받지 못했습니다
프리온보딩과 관련하여 안내 문자를 받지 못 하셨나요?
문자를 못 받으신 경우는 대부분 이동통신사 스팸 필터링 서비스에 의해 스팸으로 분류되어 전송이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차단된 문자를 확인하시려면 수신자 본인이 단말기 및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문자 확인과 같이 개인정보 관련 내용은 본인 이외 타인은 조회할 수 없으니 수신자 본인이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스팸 문자를 확인하였음에도 문자를 받지 못한 경우 learning@wanted.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스팸문자 확인 방법 **
- SKT
Tworld 홈페이지 로그인 -> 부가서비스 -> 통화 -> 통화필터링 -> 스팸필터링 -> 스팸내역 조회
- KT
olleh 홈페이지 로그인 -> 폰서비스 -> 통화 -> 스팸차단 서비스
- LGT
LG U+ 홈페이지 로그인 -> 개인 -> 모바일 -> 편의서비스 -> 통화보호 -> 스팸차단 조회
* 스팸문자로 필터링 된 것이 확인되었다면, 문자를 받으시는 분이 스팸필터링 서비스의 사용 설정을 조절, 또는 해지하여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