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서 면접 요청메일이 왔어요.

면접 요청 이메일 내에 있는 [면접일정 선택하기] 버튼을 통해 기업에서 제안한 면접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가능한 일정 선택 후 [면접일정 확정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면접 일정을 확정해 주시면 됩니다.

만약, 가능한 일정이 없는 경우, [가능한 일정이 없어요] 선택 후 메모를 통해 가능한 일정을 제안해 주실 수 있습니다. 
예) 오후 2시 이후로 가능합니다. or 목요일 빼고 가능합니다.

면접 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기재된 채용 담당자 연락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문의 등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