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한 회사에서 피드백이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리마인더 이메일 요청 기능을 활용해 주세요.
지원 완료 또는 이력서 열람 상태로 반영된 이후 7일이 지나고도 피드백이 없을 시,
'리마인더 전송'을 클릭하면 인사담당자에게 피드백 요청 이메일이 전달 됩니다.
- 전송 경로: [내 활동 → 지원현황 → 지원 내역 클릭 → 리마인더 전송]
'리마인더 전송'은 지원완료 또는 이력서 열람으로 반영된 때로부터 7일 이후(8일 째)에 사용 가능하며,
요청 기간 포함 최대 2주까지 대기를 요청 드리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2주 이후에도 진행 상황에 대한 피드백을 받지 못하셨다면, 상단 [문의하기]에 지원 내역과 함께 문의를 남겨주시면, 기업 측 담당자 분께 확인 요청을 드리고 있습니다.
면접 제안을 통해 면접 제안 받았을 시엔 리마인더 전송 버튼을 사용이 제한됨에 따라, 제안 수락 이후 2주 이상 안내가 없을 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기업 측 담당자 분께 확인 요청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