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발송은 어떻게 하나요?
지원자의 채용 전형 단계까지 함께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에는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에게 결과 알림(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시스템 상에서 안내 메일 또는 추가 메일 발송만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지원자 상세 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메일 발송] 버튼 클릭
2. 원하는 템플릿 선택 또는 메일 내용 작성 후 [발송하기] 버튼 클릭
※ 본 메일은 지원자가 회신할 수 없는 이메일이며, 별도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할 시 문의 경로를 포함하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발송] 버튼을 이용한 일반 메일 발송 시에는 예약 설정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