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한 회사에서 피드백이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리마인더 이메일 요청 기능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지원 완료 또는 이력서 열람 상태로 반영된 이후 7일 이상 피드백이 없을 시,
"지원현황 > 지원한 포지션 > 상세" 에서 "리마인더 전송"을 클릭해주시면 인사담당자에게 피드백 요청 이메일이 전달 됩니다.
"리마인더 이메일 요청"은 지원완료 또는 이력서 열람으로 반영된 때로부터 7일 이후(8일 째)에 사용 가능하며, 요청 기간 포함 최대 2주까지 기다릴 수 있도록 요청 드리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매치업을 통해 면접 제안 받았을 시엔 리마인더 전송 버튼을 사용이 제한됨에 따라, 제안 수락 이후 2주 이상 안내가 없을 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기업 측 담당자 분께 확인 요청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후에도 진행 상황에 대한 피드백을 받지 못하셨다면, 아래 "다른 문의 등록하기"에 문의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