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전형을 설정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채용 단계 별 지원자 관리를 통해 한눈에 전형 별 지원자를 파악하고 관리해 보아요.
기본적으로 모든 칸반은, [지원서 접수 - 서류 통과 - 최종합격]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해당 항목은 필수 전형으로 변경이나 삭제, 이동이 불가합니다.
그 외 전형을 추가/삭제/수정하길 원하시면, 공고 페이지 오른쪽 위의 연필모양 버튼을 버튼을 눌러 원하는 전형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리스트형
- 칸반형
모든 내용은 수정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저장이 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형 추가]
- 전형 추가하기 버튼 → 전형 이름 입력 → 완료 버튼 클릭으로 새로운 전형 추가가 가능합니다.
- 단, 지원서 접수와 서류통과 사이에는 다른 전형 추가가 불가합니다.
- 서류통과~최종합격 사이의 모든 전형은 이동 시 서류통과 상태로 인식됩니다.
[전형 수정]
이름 변경 버튼을 클릭하면 전형 이름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전형 이동]
각 전형 왼쪽에 있는 아이콘 = 을 누르고 드래그 하시면, 전형 순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필수 전형(지원서 접수, 서류통과, 최종합격)은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전형 삭제]
사용하지 않는 전형은 삭제 버튼을 눌러 삭제가 가능합니다.
*단, 필수 전형(지원서 접수, 서류통과, 최종합격)은 삭제가 불가하며, 지원자가 이미 있는 전형도 삭제가 불가능하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