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 계약은 어떻게 체결하나요?
기업 회원 승인 완료가 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 계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우선, 원티드의 경우 아래 순으로 프로세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계약(이용동의서) → 이미지 등록 → 공고 등록 → 채용 절차
원티드 서비스 이용 계약은 기업 승인 완료 후 확인 및 진행할 수 있으며,
왼쪽 하단 [이용동의서 관리]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계약을 위해서는 이용동의서 날인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이용동의서 계약의 경우, [이용동의서 관리] 페이지의 이용동의서 현황 탭에서 [이용동의서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클릭하면 나오는 팝업에서 서명 담당자 이메일을 확인하고 [서명 시작] 버튼을 눌러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기본 관리자 메일이 자동 입력되나,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 [서명 시작] 클릭 후 기재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자 계약서가 전송됩니다. (이메일함에서 확인해 주세요)
(중요) 이용동의서 진행 시 주의사항
- "고객"(법인/업체) 은 반드시 사업자등록증 상의 기업명과 동일해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번호는 반드시 사업자등록증 상의 번호와 동일해야 합니다.
- 대표자명은 반드시 사업자등록증 상의 내용과 동일해야 합니다.
- 인감 날인 시에는 법인의 경우 법인/사용인감으로 날인되어야 합니다. (개인사업자는 대표자/사용인감 날인) 인감 이미지가 있는 경우, 서명 시 모두싸인 내에서 업로드 하여 날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 위의 내용과 부합하지 않을 경우, 반려되며 재작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전자서명 방법에 대한 확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전자 계약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동의서 (PDF) 다운로드 하여 수기 진행 후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스캔본을 메일로 전달해 주시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전달: biz@wanted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