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서비스 가입, 이용 절차가 궁금합니다.

딱 맞는 인재부터
숨겨진 인재까지

혁신적 채용 경험의 시작, 원티드

 

원티드와 함께라면 스마트한 채용이 가능합니다.
· 국내외 300+만명 유저 및 25,000개 기업 이용
· 공고 후 1개월 내 채용 성공률 60%
· 기존 채널 대비 40% 이상 채용 비용 절감
· 채용 리드타임 평균 15일 단축

 

기업 서비스 이용 방법

기업 서비스 페이지 접속 → 회원가입/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 가입 프로세스를 완료 후, 기업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합니다.
③ 기업 승인이 완료되면, 이용동의서 날인/카드 등록 및 이미지업로드 합니다.
   ※ 적당한 이미지가 없을 경우 원티드에서 무료로 오피스 사진을 촬영해 드립니다.
   ※ 오피스 촬영이 필요할 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링크)

채용공고를 등록합니다 (각 직군/직무 및 직급별 등록 필요)

⑤ 이후 지원자 발생 시에는 입력하신 지원 알림 이메일로 전송되어 지원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⑥ 지원자 상세 페이지에서 [채용 단계 이동]을 통한 합격 또는 [불합격] 클릭으로

채용 상태를 업데이트 및 지원자에게 결과 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⑦ 채용이 발생하면 [정산하기] 버튼을 눌러 채용 신고 및 수수료 정산을 합니다.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문의 등록하기 >